예비 신랑신부에게 변함없이 사랑받는 프리미엄 웨딩홀
예식장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822복사기사입력 2017-08-30 15:00
조회 550
예비 신랑신부에게 변함없이 사랑받는 프리미엄 웨딩홀
더컨벤션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이라면 지난해 예비부부에게 가장 인기 많았던 웨딩 핫 플레이스, 더컨벤션에 주목하자. 더컨벤션의 고품격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는 예비부부에게 최고의 선물이나 다름없다.



더컨벤션은 서울 송파·강동의 교통 요지이자, 지하철 2·8호선 환승역 잠실역과 가까운 서울교통회관에 위치한다. 2012년 문을 연 뒤 예비부부에게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강동권을 비롯해 강남권까지 아우르는 서울의 대표 웨딩홀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2014~2016년 3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웨딩 컨벤션 부문 1위를 차지함으로써 공식적으로 입증되었다.

더컨벤션은 신랑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되도록 모던하고 고풍스럽게 꾸민 예식 홀에서 원스톱 예식을 진행한다. 넓은 로비와 라운지, 드레스 숍과 메이크업 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그랜드볼룸은 고급 호텔 컨벤션 규모의 단독 예식 홀을 찾는 예비부부에게 제격이다. 높은 천장, 우아한 곡선의 패브릭 커튼, 세련된 샹들리에가 인상적이다. 30m에 달하는 버진로드와 홀을 가득 채운 풍성한 꽃 장식이 아름다운 분위기 연출에 그만이다.

또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조명과 최첨단 음향 시설은 고급 호텔 컨벤션 스타일 웨딩의 정수를 보여준다.



아모르홀은 컨벤션 스타일의 예식홀이다. 고급 호텔 못지않은 7m 높이의 천장과 눈부실 정도로 빼어난 샹들리에, 고풍스러운 패브릭 장식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도한 장식을 배제하고 모던하게 꾸민 신부대기실은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비스타홀은 트렌디한 소규모 하우스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다. 프라이빗 공간에서 외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차분하게 예식을 치르려는 예비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내추럴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밝고 화사한 조명, 신랑신부가 돋보이는 꽃 장식이 눈에 띈다.



대연회장 파크뷰와 단독 홀로 구성된 더파노라마에서는 맛있는 이야기와 다양한 파티를 만날 수 있다. 모두 맞춤형 연회 서비스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마치 낭만 가득한 연회장에 온 듯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

서울의 랜드마크 롯데월드타워와 올림픽공원 등 멋진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프리미엄 연회 뷔페에서 정성껏 마련한 세계 각국의 정찬과 피로연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각종 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더파크뷰는 최대 1,700석 규모, 12층에 위치한 더파노라마는 최대 700석 규모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