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찬사가 함께하는 특별한 웨딩 공간
행사/웨딩박람회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826복사기사입력 2017-08-31 11:00
조회 516
최고의 찬사가 함께하는 특별한 웨딩 공간
2017 글래드호텔 웨딩페어

올 하반기에 결혼할 예비신부라면 글래드호텔을 주목하자. 글래드호텔이 2017년 웨딩 트렌드에 맞춰 ‘글래드 페리테일’ 웨딩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글래드호텔 여의도는 지난 6월 21일 웅장한 오페라 공연이 함께하는 ‘글래드 페리테일’ 웨딩페어를 열었다. 이날 350석 규모의 블룸홀은 웨딩페어를 보려는 관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명품 브랜드와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조합으로 다양한 드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수입 웨딩드레스 편집숍 ‘블랑슈네쥬‘와 블랑슈네쥬의 양현정 대표가 디자인과 디렉팅을 맡은 ‘레이하’의 드레스 쇼를 선보였다.

많은 셀럽과 신부 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다채로운 디자인과 감도 높은 클래식함으로 페어에 참석했던 예비신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페어에서는 글래드호텔 총 주방장이 특별한 웨딩 메뉴 만찬을 선보여 웨딩페어를 방문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페어가 시작하기전 오전 11시부터는 프로젝트룸에서 ‘BF 바자회’가 열렸다. 국내 신진 디자이너의 리빙 브랜드와 조세핀슈즈의 웨딩라인 등이 참여해 예비부부들의 실질적인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는 행사였다. 웨딩업체들의 전시 및 이벤트 외에도 메이크업쇼와 고디바 초콜릿 행사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가 가득했다.

글래드호텔은 ‘도심 속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콘셉트로 글래드만의 감성이 담긴 서비스와 감각적인 전문가의 기획, 섬세한 연출을 더해 프라이빗한 웨딩 세리머니를 선보이고 있다.

편리한 교통과 높은 층고로 시원한 공간을 자랑하는 블룸과 웨딩룸을 연결하여 스크린 생중계와 함께 이용 가능하며 글래드만의 맞춤 서비스로 영원히 잊지 못할 나만의 웨딩을 선사한다.

이번 웨딩페어가 진행된 블룸홀은 웨딩룸과 연결하여 최대 35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웨딩 무대 전면에 미디어월을 사용해 아티스틱한 웨딩 연출이 가능하다. 웅장함을 주는 긴 버진로드는 예식의 주인공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최첨단 음향기기 및 조명시설을 갖추어 행사별 무대연출이 가능하다.

고객 중심의 맞춤형 웨딩을 추구하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영원히 잊지 못할 나만의 웨딩을 진행해보자.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