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처럼 낭만 가득한 야외 웨딩
예식장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869복사기사입력 2017-08-06 15:00
조회 80
꿈처럼 낭만 가득한 야외 웨딩,한스갤러리

한스갤러리는 1년 365일 신랑신부가 꿈꾸는 낭만 가득한 야외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이다. 초록의 싱그러움을 마음껏 뽐내는 한스갤러리의 웨딩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국내 최대 야외 웨딩업체 한스갤러리는 서울 도심 속에서 특별한 야외 웨딩을 치를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하다. 야외 웨딩을 원하는 신랑신부 사이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덕분에 무더운 여름에도 신랑신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한스갤러리는 북악산에 위치해 하객들이 접근하기 편한 것이 장점이다. 점심과 저녁, 하루 두 차례만 예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신랑신부는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게다가 신랑신부가 원하는 전문 웨딩 디렉팅팀을 섭외해 마음에 쏙 드는 결혼식을 구성할 수 있다. 결혼식 연회 음식은 한스갤러리 레스토랑 & 카페의 요리사와 바리스타, 파티셰가 직접 준비한 야외 바비큐 & 뷔페, 음료, 디저트가 제공된다.



한스갤러리는 무엇보다 야외예식을 치를 수 있는 실내 공간이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실내 잔디밭에서는 날씨와 상관없이 1년 365일 신랑신부가 꿈꾸는 낭만 가득한 야외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냉난방 시설이 잘 돼 있어 한여름은 물론이고 한겨울에도 자연의 느낌을 살린 웨딩을 진행하기 충분하다.

한편, 한스갤러리는 지난 6월 웨딩 디렉팅 그룹 알지비지구맛과 함께 마련한 웨딩 페어 ‘한스갤러리 x 알지비지구맛 웨딩 페어’를 성공적으로 치러 주목받았다. 웨딩 페어에는 50쌍의 예비 신랑신부가 참여해 일지비지구맛의 특별한 웨딩 연출과 한스갤러리의 식사 메뉴를 경험하는 등 아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자료제공 한스갤러리(02 941 1142)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