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 한 장면 같은 리얼 웨딩 스토리 2
결혼준비의 시작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872복사기사입력 2017-08-09 17:00
조회 1177
스페셜테마 - 꿈같은 데스티네이션 웨딩 2
PART 1 리얼 웨딩스토리

휴가와 결혼식을 하객들이 함께 즐기도록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되는 데스티네이션 웨딩.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르른 녹음이 만개한 이국의 풍경은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보낼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이 주목받는 이유다.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리얼 커플들의 아름다운 순간들. -2

이현우 ♥ 박고운
오키나와 해변에서 주인공이 되다



지난 3월 12일 오키나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 이현우, 박고운 커플.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며 가족들과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었다. 특별히 가족과 함께 해외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 해외웨딩을 선택하고, 양가 부모님의 동의하에 웨딩을 본격적으로 준비했지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장소 선택부터 결혼식장까지 알아봐야 할 것이 많은데 물리적, 언어적 한계에 매번 부딪혔다. 자연스레 인터넷과 잡지를 뒤지다 웨딩 업체 레미니스 포에버를 만났다.



우선 장소는 가족 구성원의 연령을 고려해 비행시간이 짧고 인프라가 잘 구축된 오키나와로 결정했다. 오키나와는 한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이 없었다.

결혼식 당일에는 한국인 호텔 직원이 모든 진행을 도와주었을 정도다. 물론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친구들이 서운한 마음을 전했지만, 해외웨딩에 대한 관심과 질문이 그치지 않는다고.



두 사람은 해외웨딩의 장점으로 ‘오로지 부부가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결혼식’이라고 말한다. 더불어 양가 가족이 더욱 친해지는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신혼여행 역시 오키나와에서 즐겼다. 메이크업, 스냅 등을 연계할 수 있어서 한국에서 진행하는 결혼식보다 오히려 비용을 절약했다. 하객은 오직 가족뿐이었지만 이현우, 박고은 커플은 아름다운 곳에서 최고의 축복을 받은 결혼식이라고 말한다.


WEDDING INFO

총괄 디렉터 레미니스 포에버(02 730 7332, www.reminisceforever.com)
로케이션 니코아리비라 호텔
드레스 블랑늘(02 3444 0806)
턱시도 턱시도 월드
메이크업 니코아리비라
호텔스냅 니코아리비라 호텔

에디터 김소현 문경림
기획 <웨딩21> 편집부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